IM뱅크 첫 이용 또는 상품 서비스 가입 고객, 7주간 진행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 비대면 거래 경험 기회 제공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5일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구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해 은행 방문이 어려워진 고객에게 비대면 거래 경험의 기회와 혜택을 위해 이벤트를 추진한다.

‘IM뱅크 럭키 세븐 드림 위크’는 오는 2월 28일까지 2달간 진행한다. IM뱅크 앱을 설치하고 첫 로그인을 하는 첫이용 고객, 기존 IM뱅크를 이용하는 고객 중 대구은행이 추천하는 비대면 Best 상품,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IM뱅크 첫 이용 고객의 경우 ‘앱 설치 후 로그인만 해도’ 이벤트 대상이 된다.

기존 고객의 경우 IM뱅크가 추천하는 BEST 상품, 서비스 6종(오픈뱅킹 서비스, 세븐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펀드, 비대면신용대출, 똑디체크카드) 가입 고객인 경우에도 이벤트 대상이 된다.

매주 1명에게는 LG트롬 스타일러를, 777명에게는 백화점·커피·제과 상품권을 제공한다.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명에게는 2021년의 상징인 ‘황금 송아지 10돈(300만원 상당)’ 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IM뱅크 앱 첫 이용 고객이 상품, 서비스 가입도 할 경우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이 더블 보너스로 777명에게 제공된다.

참여를 원한다면 DGB대구은행 IM뱅크, 모바일 웹페이지를 비롯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 ‘대구은행’ 검색 후 상단 노출 광고 배너 등의 경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임성훈 은행장은 “2021년을 DGB와 함께하는 고객들이 본 이벤트에서 많은 복을 받아가기를 바라며,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행운을 드릴 수 있는 조력은행으로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