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올해 평생학습 변화를 주도할 역량 있는 강사를 18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 공개 모집한다.

강사모집은 상·하반기 각 5개월간 운영하는 45개 강좌, 133명으로 경산시청 홈페이지, 경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해당 분야 자격증 및 학위소지자 ▲해당 분야 졸업증서를 소지한 자로 강의 및 현장 경력 최소 2년 이상인 사람 ▲해당 분야 수상경력이 있는 사람 등, 심사 결과 점수합계가 최상위인 사람을 강사로 선발한다.

제출서류는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대면, 비대면) ▲강의 샘플 동영상(10분 이내) ▲학력증명서, 경력 및 자격증명서 등으로 관련 양식은 경산시 평생학습관 공지사항 자료실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또한, 공고일(1. 18.) 현재 경산시에 1년 이상 주민등록 되어있는 사람은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최종 선발된 강사는 오는 3월 2일부터 12월까지 우리시 읍면동 평생학습관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경산시 평생학습 관계자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배움을 원하는 지역민 모두에게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이번 강사모집을 통해 감염증 팬데믹에 대응하는 학습환경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사항은 경산시 평생학습관(053-810-539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