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13(화)
 
222800.jpg
이만희 경북도당위원장은“어려운 시기에 흔쾌히 당직을 맡아주신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이번 경북도당 차세대여성위원회 출범으로 경북도당 여성 조직의 외연을 더욱 더 확대하여 앞으로 당의 승리를 견인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신임 여성 당직자들을 격려했다.사진 국민의힘경북도당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이만희)은 5일 도당 강당에서 “차세대여성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경북도당 차세대여성위원장에 고연선씨가 선임됐다.

 

고연선 신임 경북도당 차세대여성위원장은 “국민의힘 중심인 경북도당에서 차세대여성위원장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저를 믿고 차세대여성위원회 당직을 맡아주신 여러분들과 함께 우리 국민의힘이 다가오는 서울.부산 재․보궐선거에서 승리를 하고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만희 경북도당위원장은“차세대여성위원회는 상대적으로 정치에 소외 되어있는 젊은 여성들에게 정치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연결 하는 중요한 위원회라 할 수 있다”며“어려운 시기에 흔쾌히 당직을 맡아주신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이번 경북도당 차세대여성위원회 출범으로 경북도당 여성 조직의 외연을 더욱 더 확대하여 앞으로 당의 승리를 견인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신임 여성 당직자들을 격려했다.

 

경북도당은 이날 차세대여성위원회 임명장수여식을 마지막으로 상설위원회 조직을 완료하고 이들 조직을 바탕으로 외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앞으로 있을 재.보궐선거 등 당의 승리를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경북도당은 이날 도당회의실에서 도당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강영욱)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전문가 집단과의 교류를 통해 현 정부의 잘못된 정책에 대해 대안을 제시하고 국민의힘이 정책정당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기 위한 정책 발굴에 힘쓰기로 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85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의힘 경북도당 차세대여성위원회 임명장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