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 위해 기업인들이 앞장설 것 ‘위기를 기회로’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지난 해 코로나19를 겪으며 침체에 빠진 고경기업경영인회를 정상화시키고자 한승훈 영동기업 대표이사를 임시 회장으로 추대하여 총회를 개최하였으며, 체온측정과 한 좌석 띄어 앉기 등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했다.사진 영천시제공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하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노력해온 고경면 직원들과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격려금 1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장기간의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한 성금을 기부해 코로나로 경직된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했다.사진 영천시제공

영천시 고경면 기업경영인협의회 창립총회를 9일 개최했다.

고경기업경영인협의회(회장 한승훈)는 지난 9일 고경면행정복지센터에서 최기문 영천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과 임원 및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제2기 고경기업경영인협의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하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노력해온 고경면 직원들과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격려금 1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장기간의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한 성금을 기부해 코로나로 경직된 지역사회에 온기를 더했다.

한승훈 고경기업경영인협의회장은 “기업인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재도약 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최기문 시장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지역을 위해 뜻을 함께해준 고경기업경영인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영천시도 다양한 시책사업을 발굴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