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일 진량읍장(맨 오른쪽)은 “진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위기가구 및 지역사회복지자원 발굴 등의 열성적인 활동에 감사드린다. 협의체 회의에서 논의된 사업들이 풍성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진량읍 복지향상 및 복지사각 지대해소를 통해 행복한 진량읍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사진제공 경산시

경산시 진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말식, 박승일)는 31일 진량읍행정복지센터 읍장실에서 신규위원 5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2021년 협의체 지정기탁금 추진사업 선정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이말식 민간위원장과 신규위촉된 위원들은 진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위원으로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사업을 계획·추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2021년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제4기 진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2020년도 활동 실적 및 결산 보고에 이어 4기 민간위원장 및 임원선출(안), 2021년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진사업 계획(안) 등을 논의했다.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의 기관·단체 및 기업체, 주민들의 관심으로 역대 최고금액의 성금이 기탁되어 기존에 호응이 좋았던 사업과 새로운 신규사업을 적절하게 분배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효율적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승일 진량읍장은 “진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위기가구 및 지역사회복지자원 발굴 등의 열성적인 활동에 감사드린다. 협의체 회의에서 논의된 사업들이 풍성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진량읍 복지향상 및 복지사각 지대해소를 통해 행복한 진량읍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