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13(화)
 
캡처55800.jpg
2일 임이자 의원(앞줄 가운데)은 상주시청에서 국비확보와 지역발전현안에 대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임이자의원실

 

임이자 국회의원(국민의힘 상주·문경)은 2일 상주시와 함께 2022년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한 지역 현안사업 간담회를 상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임이자 국회의원, 강영석 상주시장, 시·도의원 및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해 상주시 기획예산담당관의 주요 시정 추진방향 보고를 시작으로 2022년 주요 국가투자예산사업과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상주시는 주요 현안 사업으로 ▲문경~상주~김천 고속철도건설 사업 ▲상주 시립도서관(생활문화센터) 건립 ▲농산물 산지유통센터(APC) 건립 등 67개 사업을 건의하고 주요사업에 대한 정책 공유와 향후 국비확보 등에 적극적으로 대응키로 의견을 모았다.

 

임 의원은 “상주의 발전을 위해 강영석 시장 및 시·도의원들과 한자리에 모인 만큼 지역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다양한 국비예산 확보를 위해 당정 간 협력체계 강화하여 지역 발전의 주요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총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임 의원은 같은 날 문경시와 함께 국비예산 확보를 위한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37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이자 의원, 상주시 국비예산 확보 총력,,현안사업 논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