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대구과학대 김도훈(스마트웹콘텐츠과1) 총학생부회장, 박준 총장, 이지영(경찰경호행정과2) 총학생회장 사진=대구과학대학교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는 15일 교내 국제세미나실에서 박준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과 지도교수, 학생임원, 재학생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학년도 총학생회장을 포함한 44명의 학생임원임명식을 가졌다.

이날 임명식에서 총학생회장 이지영(경찰경호행정과,2학년,여)양과 총학생부회장 김도훈(스마트웹콘텐츠과,1학년,남)군이 총학생회를 대표해 임명장을 받았다.

대의원 의장에 최원영(간호학과,3학년,남), 대의원 부의장 김지수(아동청소년지도과,2학년,여), 교육방송국 실무국장 엄정훈(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학부,2학년,남), 학보사 편집국장 박진아(사회복지상담과,2학년,여), 한별편집국 편집국장 서지아(스마트웹콘텐츠과,2학년,여) 등 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이들 44명의 학생임원들은 1년간 대구과학대학교 재학생을 대표해 학생들의 권익증진과 복지, 건전한 대학 문화 발전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관련한 총괄업무를 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장 사전 방역 및 참석자 전원 발열체크, 손소독, 유증상자 출입제한 등으로 학생 안전에 유의하며 진행됐다

이지영 총학생회장은 “재학생들의 권익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금연캠프, 흡연부스 개편, 생활관 복지 강화 등 여러 방면으로 학생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교내 기존 프로그램을 더욱 실용성 있게 강화해 즐거운 추억을 줄 수 있는 캠퍼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준 총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교육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시대에 맞는 교육방법 제공을 통해 내실 있는 강의 제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시대에 맞는 학업과 전공지식 연마에 최선을 다하면서 학생임원으로서 동료학생들을 이끌어갈 수 있는 리더쉽 있는 학생임원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