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재 위원장, “SNS 통한 비대면 활동으로 당협 활성화에 힘쓸 것”

이날 김정재 국회의원(가운데)은 “앞으로도 국민의힘 포항북당협은 SNS를 통한 비대면 활동으로 조직을 강화해 당협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사진 의원실

국민의힘 포항북당원협의회(위원장 김정재)는 지난 7일 디지털정당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포항북당협은 조직개편의 일환으로 지역조직을 강화하고 SNS를 통한 적극적인 정당 홍보활동을 위해 디지털정당위원회를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특히 비대면 모임을 활성화해 코로나19 방역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당협의 결속을 다지겠다는 목표다.

디지털정당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김종익 대표는 포항대동고등학교, 영남대학교를 나와 현재 국인엔지니어링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디지털정당위원회는 김종익 위원장을 중심으로 황민철·최창현·이은희·김낙상·김상영·김현옥·오경욱·박은선·장성진·하욱·김성향 등 29명의 위원으로 구성됐다.

김정재 의원은 이날 새롭게 임명된 디지털정당위원회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위원회 활동을 격려했다.

김정재 의원은 “앞으로도 국민의힘 포항북당협은 SNS를 통한 비대면 활동으로 조직을 강화해 당협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포항북당협 사무실에서 열린 출범식에는 김정재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당원 30여 명이 모여 디지털정당위원회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