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문 영천시장이 1일 움갤러리 개관 4주년 기념 김제정 초대전을 방문해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 영천시
최기문 시장이 움갤러리 개관 4주년 기념 김제정 초대전을 방문해 작품을 감상하고 있다.사진 영천시제공

최기문 영천시장이 1일 갤러리 개관 4주년 기념 '김제정초대전' 을 찾아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움갤러리에서 1일 부터 내달 21일 까지 김제정 작가의 '...好好...好 展'으로 1층 쇼윈도우 갤러리와  2층 전시실에 초대전을 열린다.

김제정 작가는 "작품은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특징 을 지녔다. 화려한 색감은 우리나라 고유 색동과 꿈과 환상의 의미가 담긴 무지개에서 온다고 의미다. 영감의 원천은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자연·풍경·사물 등이며 그것을 바탕으로 하여 작가의 상상력을 더해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된다고 했다"고 했다. 

"어렵지 않은 소재와 풍부한 색감들로 어린이와 어른이 눈으로 보고 즐길 수 있는 것이 작가 작품의 매력이다"고 했다.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好好..好’라는 주제로 관람객들이 우울한 현 상황에 편안함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好好...好라는 타이틀을 정했다고 한다. 

김제정 작가는 1964년생 영천 출신으로 영남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 졸업 및 동 교육대학원을 수료 했다. 

작품 <한밤,81×40.5×5.7cm>
작품<好...담다, 152.5×72.5×10cm>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