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4일 경산당협을 찾아 당원들에게 자신이 당대표가 되야 하는 이유에 대해 발언하고 있다.사진WPN

나경원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4일 오후 중부지역(대전‧세종‧충북‧충남)합동연설회가 잡혀 있는 일정에도 이날 오전 일찍 경산당협을 긴급방문해 당원들을 만났다.

나 후보는 경산당협에서 "이준석 바람바람은 언론 탓, 자신은 (이준석)보다 출마 결심이 늦어져 여론결과가 밀릴 뿐 신경쓰지 않는다"고 일축 했다.

그는 일부 보수언론의 잘못된 판단과 친여 언론 모두 ‘바람바람하다가 돌풍을 만든’ 불순한 의도로 여론을 호도한다고 맹공을 폈다. 그러면서 나 후보는 호도되는 여론에 핵심당원이 흔들리지 말아 달라면서 주위 당원들에게 알려달라고 호소했다.

바람바람으로 당대표가 되면 정권교체를 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해 나경원 후보는 통합의 걸림돌 대표가 될 것이 뻔하다고 확신한다며 이준석 후보를 겨눴다.

"야권 통합 만이 정권 교체를 이룰수 있다"고 강조하는 나경원 당대표 후보의 발언 모습.사진WPN

나 후보는 통합의 메시지를 강조하며 거론한 인물로 유승민, 안철수, 김종인이였다. (이준석 바람이 되면) 유승민을 대통령 만들겠다고 공헌, 안철수 국민의당과는 합당 불가, 김종인을 영입해 상황정치를 비토하며 당이 조깨질 뿐만 아니라 정권교체는 물 건너 간다고 주장했다.

나경원 후보는 당대표는 내년 대선에서 정권심판으로 정권교체의 선장은 경험과 경륜의 필요성을 역설하며 ‘통합’의 단어를 수차례 써가며 (통합만이) 돌파구가 된다고 강조하며 경산핵심당원들에게 호소했다.

경산지역핵심당원들과 정권교체의 의지를 다지며 화이팅 했다.사진WPN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