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4(금)
 

4차 산업혁명, ESG경영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트렌드를 메인비즈 회원사 대표들과 공유

 

[사진]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2021 메인비즈 회원 포럼 특별 강연(2021.06.28).jpg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사진)은 28일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컨벤션에서 열린 ‘2021 메인비즈 회원포럼’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기업의 혁신방향’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포럼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 주관으로 전국 메인비즈 회원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해 회원사 간 소통과 협업을 도모하는 한편, 경영혁신 우수기업인 등을 선정해 포상 및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윤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인한 경영 환경 변화에 주목할 필요성을 강조하고, 기술 측면에서는 4차 산업혁명, 기업 경영 측면에서는 ESG경영을 중소기업이 주목해야 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중요한 트렌드로 짚었다.

 

아울러, 신보 이사장 취임 후 ‘혁신 5개년 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한 신보의 혁신 노력과 주요 성과 등을 공유하고, 녹색보증 프로그램과 뉴딜 기업 특화 지원 프로그램 등 최근 도입한 지원 제도를 소개했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이번 강연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 경제와 중소기업의 혁신방향에 대해 전국에서 모인 메인비즈 회원사 대표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신보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중소기업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49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기업의 혁신방향’ 강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