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철우 도지사는 22일 故 손건호사무관, 이수현주무관의 분향소가 마련된 도청 호국실을 찾아 조문하고 애도와 명복을 빌었다. 사진 = 경북도
 

[웹플러스NEWS=경북도] 경북도는 22일(수)부터 오는 24일까지 도청 호국실(회의실)에 지난 21일 총격사고로 목숨을 잃은 봉화군 소천면사무소 故 손건호 사무관, 故 이수현 주무관 합동분향소를 설치‧운영한다고 밝혔다.

도는 고인에 대한 애도와 조문을 원하는 도민 및 동료 공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도청 내에 합동분향소를 마련하였으며 분향소는 영결식이 열리는 24일 오전 9시까지 운영된다.

이철우 도지사는 22일(수) 오후 도청 간부 공무원, 경북도청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및 임원들과 함께 분향소를 찾아 헌화‧분향하고 故 손건호 사무관과 이수현 주무관에 대한 애도와 명복을 빌었다.

이어 경북도청 직원들과 도청을 찾은 내방객, 민원인들의 조문행렬이 이어졌다.

조문을 원하는 기관단체나 도민들은 누구나 도청 분향소를 찾아 조문할 수 있으며 조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까지 가능하다.

한편, 이철우 도지사는 이어 봉화군청 대회의실에 마련된 합동분향소를 찾아 유가족들을 위로하고 조위금을 전달했다.

@ 봉화군청 합동분향소를 잦은 이철우도지사,장경식도의장을 비롯해 기관단체장들이 합동 조문을 하고 있다.
@ 이철우도지사 봉화군청 합동분향소를 찾아 조문하고 봉화군수와 대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