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토) 성남전 홈경기 유니폼 착용...골스튜디오 브랜드위크 진행

사진제공 대구FC

대구FC가 23일(월) 팬들의 빛나는 꿈을 담아낸 써드 유니폼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2021시즌 써드 유니폼은 오는 28일(토) 성남FC전 홈경기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대구FC가 키트파트너 골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인 2021시즌 써드 유니폼 ‘LIVE THE GOAL’은 블랙 색상을 메인 컬러로 선정하였으며, 은은하게 들어간 GOAL 그래픽 패턴은 꿈을 향한 열정을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주고 있다. 기존 축구 유니폼에서 찾아보기 힘든, 빛에 따라 다양한 색을 내뿜는 홀로그램 마킹을 적용해 대구FC 선수들과 팬들의 형형색색 빛나는 다양한 꿈들을 상징했다.

대구FC의 2021시즌 써드 유니폼은 선수 지급용 유니폼과 동일한 기능성 원단인 어센틱 버전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가격은 10만 9천원(마킹 비용 별도)이며, 커스텀 마킹은 불가하다. 써드 유니폼은 오는 23일(월) 정오부터 대구FC 온라인 스토어(www.daegufcmall.co.kr)에서 단독 판매하며, 오프라인 판매 계획은 없다.

대구FC는 오는 8월 28일(토)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1 28라운드 성남FC와의 홈경기에서 써드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또한, 써드 유니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키트 파트너인 골스튜디오와 함께 브랜드위크(23일~29일)를 진행하며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28일(토) 성남전 홈경기 당일에 한해 대구FC 팀스토어에서 골스튜디오 기성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며, 브랜드위크 기간 동안 대구FC 팀스토어, 대구FC 온라인 스토어, 골스튜디오 쇼핑몰에서 대구FC 2021시즌 리그 유니폼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대구FC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경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모바일 및 웹(www.ticketlink.co.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