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로’ 배달앱 1만원 카드 결제 시 4천원 할인

고액 매출 업종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

골프존 3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 간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 할인, 골프존 할인 등의 다양한 BC카드 개인고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10월1일부터 선착순 1만건까지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4천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복페이 결제 시 5% 추가 할인이 연말까지 적용되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이용 금액도 적용된다.

나들이, 이사 등이 늘어나는 가을 소비 시즌에 맞춘 할인도 진행한다.

10월31일까지 적용되는 고액 매출 업종 할인은 BC카드 앱에서 마이태그 참여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가전, 가구, 숙박, 여행, 백화점, 병의원, 손해보험’ 업종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개인 신용)로 매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회 5만원 청구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창립 54주년 기념일인 10월 7일 부터는 골프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BC카드(개인 신용/체크) 마이태그 참여 후, DGB대구은행 BC카드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월31일까지 5천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2회 한정,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와 IM뱅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을 오랫동안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