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반시축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 사진=청도군

지금 청도군 일원에는 씨없는 청도반시로 유명한 ‘청도반시축제’가 열리고 있다.

군은 지난 8일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와 9일 ‘2021 청도반시축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온라인 축제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이번 청도반시축제는 ‘반시 ON나, 청도로 온나’라는 독특한 주제로 시공간을 넘어서 온라인에서 모두가 함께 축제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으면 청도반시축제만의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품질의 청도반시를 저렴하게 구매해 맛볼 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를 축제 기간 중에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일 첫 날 특판행사에서 한정 판매수량이 모두 완판되어 청도반시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을철 대표 국민 과일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유튜브채널 ‘청도반시TV’를 통해 지난 9일에는 개막식과 함께 에일리, 설하윤, 류지광 등 유명 가수가 대거 출연하는 ‘청도반시 콘서트’를 진행했다.

지난 10일에는 ‘감사show in청도’와 ‘뻔뻔(fun fun)한 반시쿠킹클라쓰’, ‘방구석 감사 트롯 콘서트’를 진행하여 온라인으로 수많은 랜선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며 현장축제 이상의 열띤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청도군은 ‘2021 온라인 청도반시축제’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며, ‘청도반시 라이브커머스 특판행사’, '현장출동 감따라 흥따라‘, ’감잡았쓰 도전 청도골든벨‘, ’반시song댄스챌린지‘, ’청도반시이색가요제‘ 등 청도반시를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유튜브채널 ‘청도반시TV’를 통하여 계속 관람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