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부터 김주수 의성군수, 김미현 계장, 김민성 공무원노조위원장 사진=의성군

의성군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민성)은 의성군의 ‘이달의 칭찬 주인공’2호로 일자리창출과 사회적경제계 김미현 계장이 선정됐다.

김미현 계장은 ‘열린 마음으로 직원들뿐만 아니라 민원인들을 대하고 어려운 일에 있어 긍정적인 마인드로 추진함으로 직원들이 많이 배우고 따르는 계장’으로 알려져 있다.

군공무원노조는 지난달 8월 1일부터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과 일에 대한 보람을 느끼며 활기찬 직장생활을 구현하기 위해 직원간의 칭찬릴레이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칭찬릴레이운동은 직원들이 다른 직원의 미담 등을 내부행정망에 올려 칭찬하거나 칭찬하고 싶은 직원을 추천해 심의를 통해 ‘이달의 칭찬 주인공’을 선정한다. 선정된 직원은 조합비로 받고 싶은 선물과 선정패 등을 노사 대표로부터 받을 수 있다.

김민성 위원장은 “지난달 1호를 시작으로 2호가 선정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칭찬릴레이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의성군청 조직이 긍정적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군수는 “노동조합에서 기획한 이달의 칭찬 주인공 선정에 감사하며, 군민을 위해 뛰는 공직자가 서로 위하고 서로 격려하는 모습에서 군민행복을 더 많이 만들어 갈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