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에서 예비 신입생들 친밀감 높여

입시정보와 이색적인 경험 얻을 수 있어 

대구대 수시지원자 페스티벌 포스터. 제공 대구대
 

대구대학교(총장 김상호)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이월드에서 2022학년도 수시 지원자를 위한 학과 상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대구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대구대학교의 날’에 이어 지역대표 도시형 테마파크인 이월드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입시상담 프로그램이다.

행사장에는 학과 교수 및 선배 재학생들이 직접 나서 학과소개를 하고 대학 생활도 안내하며 MZ세대 예비 신입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월드 매표소 앞에 별도로 마련된 상담 부스에는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면 상담 연계행사를 진행하며 지원 학과별 맞춤형 안내와 상담을 통해 전공교육, 대학 생활, 진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벤트존에는 추억의 뽑기판, 대구대 홍보대사 알림이 선배가 알려주는 대학생활 꿀팁 소개, 대학 캐릭터 두두 인형탈과 포토타임 등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마련했다.

학생 눈높이에 맞춘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학과 교수, 선배 재학생 및 예비 신입생들은 재미있고 즐거운 소통을 함으로써 대학·학과에 대한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지원자들은 입학 후 대학 생활의 적응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교생 및 학부모는 지원한 학부(과)의 안내를 통해 신청하거나 20일 발송되는 SMS 이벤트 문자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며 행사 당일인 23일 및 24일에 이월드에서 현장접수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성규 대구대 특임부총장은 “지난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의 입시상담 행사에 이어 이번에는 이월드에서 수시 지원자들에게 학과 상담과 함께 또 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한 이색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대구대에 지원한 우수한 학생들을 아름다운 경산캠퍼스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