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경제 등 다양한 분야 정보 수록

계열사 지점 비치…홈페이지 열람 가능

 

자료제공 대구은행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 산하 ESG전략경영연구소(소장 최태곤)는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와 이슈를 반영한 ‘DGB비즈니스리뷰 가을·겨울호’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가을·겨울호는 디지털 경제와 함께 올해 이슈로 떠오른 ‘메타버스’를 큰 주제로 전문가의 분석 및 전망을 담고 있다. 또한 대구·경북 부자들의 상속 및 증여·핵심투자처 등을 분석한 ‘DGB부자라이프’, 산업부문 이슈인 ‘로봇산업’,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DGB비즈니스리뷰는 DGB금융그룹 홈페이지(www.dgbfn.com)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으며, DGB대구은행을 비롯한 하이투자증권 등 계열사 전 지점에 배치돼 지점을 방문한 고객들도 볼 수 있다.

최태곤 소장은 “DGB비즈니스리뷰는 경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은 물론 사업을 영위하는 개인·법인대표, 일반 고객 등 누구에게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그룹의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하면서 양질의 경제·경영분석 자료를 발표해 온 ESG전략경영연구소는 앞으로도 수준 높고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비즈니스리뷰는 1972년 첫 발간 이후 이번 가을·겨울호까지 통권 263호가 발행됐으며, 상·하반기 연 2회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경제 및 경영 트렌드와 이슈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분석 자료를 수록해왔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