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29(토)
 
[꾸미기]산업대전1.jpeg
박영환 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부위원장은 상임위 위원들과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엑스코 전시관에서 열리는 '2021 경북 안전산업 대전'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사진=경북도의회

 

경북도의회 건설소방원회 박영환 부위원장(영천)과 김시환 도의원(칠곡), 김준열 도의원(구미)은 24일(수) ‘2021 경상북도 안전산업 대전’ 개막식에 참석해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산업․재난․생활․건설 안전 분야 제품 홍보 전시회를 둘러보면서 경북의 안전산업에 대한 현황과 최신 기술 동향을 살폈다.

 

특히, 박영환 부위원장과 김시환 도의원은 개막식에 앞서 개최된 부대행사인 ‘재난안전네트워크 구조구급기술 경연대회’에 참석해 의장표창을 전수하고, 구조구급기술 기술시연을 관람했다.

 

박영환 부위원장은 경북 안전산업 대전 개막식 축사에서 “국민의 안전은 국가만 나서서 지켜낸다고 해서 지켜지는 것이 아니라, 국가와 국민 모두가 함께 노력할 때 비로소 확보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경상북도 안전산업 대전이 재난안전산업의 최신 기술 동향과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지역 안전산업의 성장을 통해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경북도의회가 집행부와 협력해 경북의 재난안전산업 육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 경상북도 안전산업 대전’은 24일부터 26일 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 전시관에서 열린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61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의회 건설소방위, '2021 경북 안전산업 대전' 행사관계자 격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