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경상사 정양환대표(사진 왼쪽)

[웹플러스NEWS=경산] 유경상사(대표 정양환)는 18일 경산시를 방문,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관내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해달라며 1,7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700세트를 기탁했다.

자동차 부품 판매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정양환 대표는 매년 명절을 기해 독거노인, 장애인, 아동 등 저소득가정에 물품을 기탁해 왔으며, 올해는 근로능력이 미약하지만 자립을 꿈꾸며 성실히 근로에 임하는 자활참여자를 비롯해 내 아이처럼 양육하고 있는 위탁가정 등 관심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생활용품을 준비했다. 

 

@ 오션산업 김강산대표(사진 오른쪽)

오션산업(주) 김강산 대표는 18일 경산시 남부동사무소를 방문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쌀, 휴지, 라면 2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백천동에 소재한 오션산업(주)은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등 여러 나라에 중장비와 건설기계, 플랜트 등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수출하는 내실 있는 기업으로, 김강산 대표이사는 파키스탄에서 태어나 성장했으나 우리나라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게 되어 2011년 대한민국으로 귀화했으며, 그 후로 매년 경산시뿐만 아니라 경북의 시군구를 돌면서 장학금과 생필품을 기부하는 등 이어지는 선행으로 훈훈한 미담사례를 전하고 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경제 불황 속에서도 추석 명절에 더욱 외로울 이웃들을 먼저 생각하고 아낌없는 지원해주신데 감사드리며, 소중한 뜻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해드리겠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