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포항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원회 포항지역본부 출범식 사진=김정재의원실

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원회 포항북지역본부가 10일 포항시청소년수련관에서 출범식을 열고 20대 대통령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번 출범식에는 김정재 경북선대위 공동총괄위원장을 비롯해 김석기·구자근·김형동·김병욱 국회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포항북지역본부 공동상임선대위원장으로 위축된 청년대표 서명수 위원장은 “청년들이 원하는 것은 진정성을 가지고 함께할 수 있는 지도자, 균형잡힌 대통령”이라며 공정한 세상을 꿈꾸는 한 사람의 청년으로 대한민국의 미래와 희망을 위해 정권교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재 경북공동총괄위원장은 “정권교체는 우리에게 주어진 시대적 소명이자 국민이 내려준 명령”이라면서 “공정을 바로 세우고 상식을 회복하여 국민에게 새로운 희망과 행복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윤석열 후보 중심 원팀으로 반드시 이번 대선에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권교체를 위해 80% 투표율, 80% 득표율을 반드시 달성해 보수의 심장인 경북과 포항이 앞장서 대선 승리의 선봉이 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한편, 포항북지역본부는 국회의원 김정재 총괄선대위원장을 필두로 상임공동선대위원장 14명과 500여 명의 선대위원을 위촉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