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은 20일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제 22 회 청도 군민의 날 행사와 함께 제 67 회 군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사진=WPN

[웹플러스NEWS=청도]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승율)는 20일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제 22 회 청도 군민의 날 행사와 함께 제67회 군민체육대회를 각계 인사를 비롯한 9개읍․면 선수, 임원, 주민 등  5,000여명의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건전한 스포츠정신을 통한 군민 대화합 체육 한 마당으로  “뜻모아 하나로! 함께하는 행복청도!” 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 모두가 하나되어 함께하는 화합체전으로 개최 되었다 . 

개회식에는 육군 제50사단 군악대를 선두로 기수단 퍼레이드와 함께  9개읍․면 선수단의 입장 식이 펼쳐졌고, 식후 공개행사로 어르신 공굴리기 ,  전문치어리더공연이 열렸다. 

@50사단 군악대 퍼레이드 장면.사진=WPN

특히 군민의 날을 맞아 청도의 명예를 높여준 군민에 대한 자랑스러운 군민상 주인공으로 교육‧문화 부문에 이서면 예병순 씨(74), 산업‧경제 부문에 운문면 박경태 씨(60)가 수상했다. 

또한 청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고향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청도읍 피문찬 씨(58), 화양읍 장수만 씨(52), 각남면 장세철 씨(55), 풍각면 박증길 씨(73), 각북면 김재홍 씨(54), 이서면 박종열 씨(57), 운문면 김길영 씨(59), 금천면 한창열 씨(53), 매전면 박순환 씨(66)가 향토봉사상을 함께 시상식도 가졌다.

@군민체육대회 대회장인 이승율청도군수의 개회사로 22회 군민의 날 행사와 67회 군민 체육대회를 시작했다.사진=WPN

이승율 군수(청도군체육회장)는 대회사를 통해 “추석이 다가오는 풍요로움이 가득한 결실의 계절을 맞아 군민화합을 다짐하는  22회 청도 군민의 날 행사 및 제67회 군민체육대회 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며 “특히, 자랑스러운 군민상과 봉사상을 수상하신 분들에 축하드리고 참석해주신 출향인사 및 군민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  

한편 경기에 이어 단비, 기웅아재의 진행으로 인기가수 지원이, 박미영, 향토가수 서신학등이 공연 예정 되어있고 각 부문 시상을 위해 읍, 면을 대표하는 출전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

[PHOTO뉴스=청도WPN]

@이승율군수,이만희국회의원,박기호군의회의장,박권현도의원등 기관단체장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사진=WPN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