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열린 국민의힘 대구시당선거대책위원회 직능대책본부 임영장수여식및출범식 사진=국힘대구시당

국민의힘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직능대책본부(본부장 류성걸)는 24일 대구시당 강당에서 임명장 수여식 및 출범식을 가졌다.

대구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인 주호영 국회의원과 대구선대위 직능대책본부장인 류성걸 국회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이날 행사에서는 대구시 관내 직능단체 관련 인사 100여명이 임명장을 받았다.

주호영 총괄선대위원장은“3월 9일 대선 승리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대선을 앞두고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다” 면서 “여러분이 관할하고 있는 각 직능에서 압도적인 표로 대선에서 확실한 승리를 이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류성걸 직능대책본부장은“오늘 임명장을 받으신 위원님들에 대한 기대가 크고, 여러분들이 정권창출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이라 믿고 있다”며 “오늘부터 남은 44일의 기간 동안 확실한 선거운동을 펼쳐 대구에서 압도적인 승리로 정권교체를 달성하도록 하자”고 임명 받은 위원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패스 소지자만 참석해 개인위생과 방역을 지졌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