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제17대 공무원노동자단체 경북협의체가 청도군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출범식을 갖고 박민수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사진 = 청도군

박민수(50.청도군 이서면) 신임 경북협의체회장이 취임했다.

22일, 제17대 공무원노동자단체 경북협의체(이하 경북협의체)가 청도군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공식 출범했다.

이날 출범식은 이승율 청도군수, 박기호 청도군의회 의장, 김하수 도의원, 박권현 도의원을 비롯한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시·군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출범 및 이·취임을 축하하고, 경북협의체의 발전을 기원했다.

 

@ 박민수 신임회장이 경북협의체 기를 흔들고 있다. 사진 = 청도군

박민수 신임 경북협의체회장(청도군)은 취임사를 통해 “‘People Friendly 경북협의체! 슬로건처럼 섬기는 자세로 시·군공무원들의 근무여건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소통과 화합을 통해 당당하게 정책을 제안하겠다.”며 “또한 공직사회내 불합리한 제도개선, 주민과 함께하는 신뢰받는 공직사회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축사를 통해 “제17대 경북협의체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노사협력을 강화해 경북 시·군발전에 함께 노력해 줄 것과 이번 출범이 공직자가 주민에게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에 이바지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경북협의체는 2002년 8월에 창립되어, 경북 시·군 1만6000여 공무원의 권익보호와 공직문화 개선을 통해 주민에게 보다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

■ 제17대 경북협의체 임원명단(아래)

▲회장 박민수(청도군 직협회장)

▲수석부회장 이경호(문경시 직협회장)

▲부회장 이정화(영양군 직협회장)

▲부회장 곽상동(성주군 직협회장)

▲감사    황홍현(영주시 직협회장)

▲감사   박미정(경산시 직협회장)

▲사무총장 남광식(전공노 경주시지부장)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