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동 상가발전협의회는 지난 21일 보컬리티버스킹에서 모금한 이웃돕기 성금을 동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사진 = 동부동

[경산=웹플러스뉴스] 사동 상가발전협의회(회장 이인석)는 지난 21일, 사동상가발전협의회와 함께하는 보컬리티버스킹에서 모금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동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했다.

이날 사동 상가발전협의회에는 주변 상가(보컬리티 아카데미,원장 장진훈)에서 배우는 중・고등학생들의 길거리 공연과 함께 상가발전협의회 회원들과 지역주민들이 어우러져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이 진행됐으며 고사리손 어린아이에서부터 앞치마 두른 상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웃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금했다.

이인석 회장은 “평소 사동상가발전협의 회원들이 어려운 경기속에서도 틈틈이 지역을 위해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어 고맙다.”며 ‘이번 회원들의 모금활동은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서상국 동부동장은 “상가발전협의회 회원과 지역 주민들의 정성이 담긴 성금을 동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기탁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저소득계층을 위한 뜻깊은 사업에 사용하도록 하겠다.”며, 사동상가발전협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보컬리티 아카데미의 버스킹 모습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