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웹플러스NEWS] 청도라이온스클럽(회장 권창희)은 지난 2일(수)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승율 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박기호 군의장, 김대현 경찰서장, 정군석 교육장, 김영창 노인회장 등 지역기관단체장과 청도라이온스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교례회를 가졌다.

@2019년 신년교례회 컷팅식 모습.(좌측부터) 이선희,김하수 도의원,김대현 청도경찰서장,정군석 청도교육장,이만희 국회의원,이승율청도군수,권창희 청도라이온스회장,박기호 군의장,김영창 노인회장,김대현 청도경찰서장 등.사진=청도군

이날 행사는 새해를 맞아 관내 기관단체장이 한자리에 모여 새해인사를 통해 친목과 단결을 도모하고 청도군의 지역발전과 군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권창희 청도라이온스클럽회장은 새해인사를 통해“2019년 새해 청도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안녕을 기원하고 우리 라이온스 회원들이 더욱 합심 단결하여 희망찬 행복 청도 만들기에 일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만희 국회의원과 박기호 군의회 의장은 인사말에서 “5만여 군민이 행복해 하는 청도 건설을 위해 군정 및 국정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승율 청도군수는 신년사를 통해“오늘 모처럼 기관단체장이 함께 하신 자리에서 내년도 군정추진 방향에 대해 보고 드리게 됨을 뜻깊게 생각하며, 새로운 발전과 5만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다함께 나아가자”고 힘주어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