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방동협의체는 신임 이순옥 위원장을 선출하고 지역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중방동

[경산=웹플러스뉴스]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영돈)는 8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1분기 정기 회의를 개최해 저소득 가정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과 신규 위원 위촉식을 가졌으며 박영돈 위원장의 임기 만료에 따른 신규 위원장을 선출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학습에 열의가 있고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는 저소득 가정 청소년 3명에게 각 50만 원씩 총 1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날 제3기 2명의 신규 위원에 대한 위촉장 전달식을 가지고 지역의 화합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오던 분들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다짐했다.

또한, 지난 4년간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온 박영돈 위원장의 임기 만료에 따라 함께 협의체를 이끌어 온 이순옥 부위원장이 제3기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박영돈 위원장은 위원장으로 선출된 이순옥 부위원장에게 축하의 말을 건네며 ”2019년에는 이순옥 위원장을 중심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특화사업 추진에 더욱더 힘써 한 단계 도약하는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위원장직을 지내는 동안 협조해주시고 도와주신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선출된 이순옥 위원장은 “지난 4년간 잘 닦아놓으신 성과와 업적을 이어받기에 부족함이 많지만 현장에서 오랫동안 봉사 한 경험을 바탕으로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