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상북도개발공사(사장 안종록) 관내 저소득 가정에 이불 70채(770만원상당)기탁 임안식전무(왼쪽에서 두번째) 사진=경산시

[경산=웹플러스뉴스] 경상북도개발공사(사장 안종록)는 4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달라며 이불 70채(77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이불 전달을 위해 경산시청을 방문한 경상북도개발공사 임안식 전무이사는 “새봄을 맞아 새 이불로 우리 이웃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생활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익’과 ‘상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모두가 행복한 경북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 준 경상북도개발공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전해주신 이불은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경상북도개발공사는 2011년부터 지난 9년간 14억 3천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꾸준히 기부해왔으며 5월 가정의 달 나눔(청소년 장학금, 영유아 보육비, 미혼모자시설 지원금), 파랑새하우스, 폭염대비 물품 나눔, 찾아가는 맞춤형 사회공헌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펼쳐 지역 상생·화합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