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명품 대구,경북 박람회가 10일 오전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2일 까지 열린다.사진=WPN

[청도=웹플러스뉴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 1층에서 열리는 '2019 명품대구경북박람회'에 참가했다.

17회를 맞은 박람회에는 대구경북 28개 지자체들이 참가해 지역 중점사업과 주력 상품군을 알린다.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군은 화랑정신의 계승지 신화랑풍류마을, 새마을운동 발상지 기념공원, 청도 소싸움등 정신문화의 전통계승 성지인 청도를 알린다.

@ 이승율 청도군수(사진 오른쪽) 가 2019 명품대구경북박람회 청도군 부스를 찾은 권영진 대구시장, 이상택 매일신문 사장등에게 청도감말랭이를 맛보이고 있다.사진=WPN

또 청도의 대표 농특산물인 복숭아와 씨 없는 감 청도반시, 한재 미나리등 청도의 먹거리를 맛볼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리고 청도레일바이크와 와인터널 및 프로방스의 별빛축제, 주말마다 코미디 공연이 열리는 한국코미디타운 등 다양한 즐길거리 와 오감 충족으로 경북의 대표 관광지 청도를 체험 할수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가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청도읍성 수제 맥주를 설명하고 있다.사진=WPN

특히, 청도농특산물인 복숭아와 청도반시를 이용하여 만든 수제맥주 무료 시음코너도 마련돼 있다.

이승율청도군수는 “정신문화의 고향 청도군 부스로 오셔서, 청도만의 특별한 수제맥주도 맛보시고 청도의 다양한 관광상품도 체험하시고 건강한 먹거리도 맛보시며 오감 만족을 경험 해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박람회는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열려있다.

@2019 명품대구경북 박람회에 참가한 청도군.사진=WPN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