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청도군 우수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 행사 열어

 

@청도군 우수농산물 판매대전에 서울지역 소비자들이 제철과일 청도복숭아를 구입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청도=웹플러스뉴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26일 청도복숭아와청도 우수농특산물을 이랜드리테일과 함게 “청도군 우수농산물 판매대전” 개장식을 열었다.

이랜드리테일은 전국 51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통업체로 서울시 NC백화점 송파점과 야탑점에서 7월 24부터 30일까지 1주일간 홍보․판매 행사를 가진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율 청도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이종명 국회의원, 박기호 군의장과 의원, 생산자 단체, 재경향우회 이창상 회장과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청도군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맛과 향이 뛰어난 청도복숭아 할인행사 등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여 서울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청도군 우수농산물 판매대전에 이승율청도군수가 청도복숭아와 청도우수농산물을 홍보 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역 농특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와 협력하여 농특산물 홍보․판촉 행사를 지속적으로 가져 농가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도군은 서울지역에 청도복숭아 CF영상을 TV, 수도권영화관, KTX열차, 케이블TV, 인터넷방송 등 각종 홍보매체를 이용해 홍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