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시가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를 위한 추진상황 점검 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경산시

[경산=웹플러스뉴스]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2일 오후 3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경산에서 개최되는 ‘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제1차 준비상황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도민생활체육대축전의 완벽한 대회 준비 및 성공적 개최를 위해 처음 갖는 최초 준비상황보고회로, 간부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 직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강영수 체육진흥과장의 총괄 상황 보고를 시작으로 42개 각 추진반별 세부추진계획을 보고하고 향후 추진 상황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은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21개 종목에 1만여 명의 선수·임원·관람객 등이 참여하는 도민의 화합과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으로, 경산시의 위상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중요한 행사이다.

이장식 부시장은 “우리 시가 지난 4월 제57회 도민체전을 역대 어느 대회보다 성공적으로 치른 저력이 있는 만큼, 생활체육대축전 또한 알차고 빛나는 성공대축전으로 개최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남은 기간 동안 더욱 철저히 준비하여 경산만의 특별한 대축전이 될 수 있도록 전 행정력을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