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소 한가위 온라인기획전.

최대 40%까지 할인판매, 쿠폰발행 등

경북도 친환경인증농산물 브랜드관

@ '사이소 한가위 온라인기획전' =경북도

[경북=웹플러스뉴스] 경북도는 농특산물 전문쇼핑몰인 경북고향장터 ‘사이소(www.cyso.co.kr)’에서 ‘한가위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이소’쇼핑몰은 농가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수요특가 이벤트’로 11일까지 수요일마다 24농가에서 준비한 제수용품 등을 시중가보다 최대 30% 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 ‘추석 선물기획전’으로 11일까지 매일 20농가에서 준비한 과일, 유과, 건강기능식품 등 최대 4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사이소 구매회원 중에 30,000원 이상 농·특산물을 구매하면 5,000원 할인쿠폰을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구매즉시 제공한다.

매출이 높은 사이소 우수회원 100명에게 사은품을 20,000원 상당의 신개발품인 스틱형 양파 농축분말을 한가위전 회원 주소지로 발송한다.

이번 온라인기획전은 농가에서는 판로확보를 통해 소득이 늘어나고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돼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행사이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한가위를 맞아 소비자에게 믿고 살 수 있는 경북지역에서 생산한 안전하고 신선한 최고 품질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사이소’쇼핑몰에서 정성껏 준비하였으니 많이 구매해 주시기를 바란다”면서“소비자들 욕구에 맞추어 농가의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보를 위해 농산물 온라인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이소’쇼핑몰의 작년 매출액은 70억원이며, 현재 회원수 79천여명, 907개 농가가 입점하여 사과, 배, 오미자, 인삼, 한과, 가공식품 등 13천여개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경북고향장터 ‘사이소’는 농촌에서 살아가는 우리 농민들이 흘린 땀을 보다 결실있게 만들고, 농촌의 현실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나누고자 하며 농촌과 도시를 이어주는 신뢰의 징검다리가 되고 있다.

  '사이소' 고향장터 사이소 쇼핑몰 

  http://www.cyso.co.kr/main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