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은 9일 추석 명절을 맞아 대규모 유통업체의 마케팅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도시장을 찾아 군 공직자 및 유관기관·단체 등 500여명이 참여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구입 등 장보기행사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WPN
@청도시장을 방문한 이승율 청도군수는 홍보용 장바구니를 이용해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며, 전통시장 상인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들으며 주민과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사진=청도군

[청도=웹플러스뉴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9일 청도시장에서 추석 명절 맞이 장보기 행사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가졌다.

  

군 공직자 및 군의원, 유관기관·단체 등 500여명이 참여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구입 및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한 전통시장 화재예방과 지진 안전 캠페인도 펼쳤다.

군은 연말까지 온누리 상품권 할인구매 한도를 3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상향 및 온누리 모바일상품권 10%특별판매 실시 등 온누리상품권 이용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5일 청도군은 지역 금융과 청도사랑상품권 판매대행 협약체결하여 9월말부터 금융기관이 청도사랑상품권 판매·환전·보관 등의 업무를 연계해 5%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손쉽게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어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힘을 모은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값싸고 품질 좋은 지역상품이 가득한 전통시장을 공직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자주 이용해 달라”고 하며 주민과 소통하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