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청도군

지난 5. 15.() 청도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기호)에서는어르신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효 잔치 행사를 청도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께 식사 대접과 함께 축하 공연을 펼쳤다.

 

이 행사는 청도군 사회복지사협회 주관으로 사단법인사랑해밥차, 한국음악예술인협회, 농협은행청도군지부, 청도축산농협, 청도농협 후원으로 열려 지역 700여명 노인들께 무료 식사 제공과 공연을 선사해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각종 행사시 협회에서 회원 전체가 협심하여 사랑나눔카페를 운영하여 그 수익금으로 행사를 열어 타 단체의 모범이 된 의미 있는 행사다.

 

 청도군 사회복지사협회장은 올해도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런 행사를 치르게 되었으며 지역 어르신들께서 소찬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축하 공연도 관람하시면서 하루 즐겁게 보내시는 모습이 너무 고맙고 협회 회원들과 함께 보람도 느꼈다고 말했다.

 

 또한 청도군 관계자도 이날 행사에 참석하여 청도군사회복지사협회에서 이런 큰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경로 잔치를 베풀어 준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협회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드린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