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핫 플레이스, 곳곳에서 역대급 게스트 출연

@SBS 인기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제작팀이 청도군 편을 촬영하고 이번주 방영을 앞두고 있다.사진=청도군
@청도읍성에서 런닝맨 촬영모습.
@런닝맨은 오는 10월 6일(일), 불타는 청춘은 10월 8일(화), 17, 22일 총 3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청도군

[청도=웹플러스뉴스] 청도군(군수 이승율)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는 청도읍성, 석빙고, 운문사, 운림고택, 프로방스 포토랜드 등에서 SBS 인기예능 프로그램 ‘런닝맨’과 ‘불타는 청춘’제작팀이 청도군 편을 촬영하고 이번주 방영을 앞두고 있다.

런닝맨은 오는 10월 6일(일), 불타는 청춘은 10월 8일(화), 17, 22일 총 3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런닝맨은 출연진이 대한민국 대표 랜드마크를 곳곳을 돌며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청도군은 이번 프로그램 촬영으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고 전국 유일의 씨 없는 감, 청도반시의 우수성을 홍보 할 수 있는 ‘청도 반시 축제’와 차별화된 코미디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청도 세계 코미디 아트 페스티벌’등 지역 축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향후 런닝맨과 불타는 청춘 촬영지를 소재로 새로운 관광 아이템을 개발할 계획”이고 “앞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 상품을 개발해 관광도시 청도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