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화체육회장,조순구중방동장..

제9회 중방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큰잔치

주민 5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에너지 충전의 기회 마련

 

@ 13일 중방동체육회는 중앙초등운동장에서 동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중방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큰잔치'를 개최했다.

[경산=웹플러스뉴스] 경산시 중방동 체육회(회장 이재화)는 지난 13일 중앙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지역 유관단체와 동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중방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중방농악보존회의 공연을 시작으로 윷놀이, 줄다리기, 400M 계주 등 4개 종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청백으로 나뉜 주민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열띤 응원 속에 동민 모두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한마음 큰잔치에는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많은 동민이 참여한 노래자랑이 펼쳐져 신명나는 축제의 장이 만들어졌다.

@ 계주 모습
@ 중방농악단

이재화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준비하면서 “중방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큰잔치를 개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중방동 주민 모두가 화합하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순구 중방동장은 “동민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간의 경쟁을 넘어 다양한 세대가 함께하는 동민 소통과 화합의 기회가 되었기를 기대한다. 또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행사 준비를 해주신 체육회장님과 회원들 그리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며 성장하는 중방동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