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순옥)는 14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오늘!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가졌다.사진=중방동

[경산=웹플러스뉴스] 중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순옥)는 14일 중방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어르신 40명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오늘!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미옥, 손병숙 시의원,이재화 체육회장도 참석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이번 행사는 통장협의회의 대상자 추천을 시작으로 사진촬영업체의 재능기부, 협의체 위원 및 동 직원들의 메이크업, 촬영보조 등 많은 이들의 참여와 봉사활동으로 이루어진 뜻깊은 나눔과 봉사의 시간이 됐다.

조순구 중방동장은 “지역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애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도와주신 이순옥 위원장을 비롯한 여러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나눔의 따뜻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애쓰겠다”고 전했다.

이순옥 위원장은 “오늘 어르신들이 고마워하시며 밝게 웃으시며 촬영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고 오늘 모습 그대로 건강하게 장수하시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어르신들은 소중한 한복 저고리 등을 손수 챙겨입고 아름답게 메이크업, 머리 손질을 하고 환한 미소로 사진 촬영을 마쳤다. 촬영된 사진은 전문 사진가의 보정을 거쳐 액자로 제작 후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