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경산시

[경산=웹플러스뉴스]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선)은 11일 로터스101에서 이용장애인,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18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 ‘고마워YOU 2019, 함께해YOU 2020’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년간 복지관을 이용한 장애인과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앞장서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온 후원자·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 이날 행사에서는 나눔과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여 장애인 복지증진에 힘써온 공로로 경산중앙병원 정민혜 이사장, 다사랑효마을요양원 주연옥 원장, 박선희 자원봉사자에게 경산시장 표창장을 수여하고, 드림제지 손은지 대표와 알파연합내과에게 복지관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나눔과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여 장애인 복지증진에 힘써온 공로로 경산중앙병원 정민혜 이사장, 다사랑효마을요양원 주연옥 원장, 박선희 자원봉사자에게 경산시장 표창장을 수여하고, 드림제지 손은지 대표와 알파연합내과에게 복지관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영선 복지관장은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많은 분들과 우리 복지관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러한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나날이 새롭게 변모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번 송년행사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여 장애인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그간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권익향상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할 수 있기를 바라며 장애인 복지를 위해 저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