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본격적으로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됐다. 각 후보자들이 새벽부터 하루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였다. 선거운동원들도 율동에 맞춰 손을 흔들며 지지를 호소했다. 12일 자정 선거운동이 마무리 되는 날까지~ 공명선거를 기대하며, 후보자들의 공식선거운동 첫날! 사진에 담아 봤다.
 
 
@ 31일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되는날 새벽부터 경산 도로 곳곳에 후보자들의 사진과 기호가 적혀있는 플랜카드가 절비하게 걸려있어 선거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 경산시장 김찬진(더불어민주당)후보 선거운동원들이 경산오거리에서 율동에 맞쳐 유세를 하고 있다.
@ 경산시장 최영조(자유한국당)후보가 31일 새벽 6시 성암산충혼탑을 참배하고 헌화하고 있다
@ 경산시장 최영조(자유한국당)후보 선거운동원들이 백천네거리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손을 흔들고 있다.
@ 경산시장 정재학(바른미래당)후보가 31일 아침 월드컵삼거리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 경북교육감 안상섭후보 선거운동원들이 경산시청네거리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율동에 맞춰 혼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 경북도지사 오중기(더불어민주당)후보 선거운동원들이 경산 공단네거리에서 선거유세를 하고 있다
  
@도지사 이철우(자유한국당)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경산오거리에서 인사하고 있다.

@ 도의원 조현일(자유한국당,경산 3선거구)후보가 새벽부터 남천강변에서 새벽운동하는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며 지지를 당부하고 있다.
 
 
@ 도의원 오세혁(무소속,경산 4선거구)후보가 백자로 삼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손을 흔들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도의원 홍정근(자유한국당 경산1선거구)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옥곡동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경산시의원 안주현(무소속. 마선거구)후보가 사동 네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유세차량에 올라 지지를 호소하며 인사하고 있다.
@ 경산시의원 양재영(더불어민주당,마선거구)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사동 화성파크드림아파트 사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인사하며며 엄지를 치켜들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경산시의원 박병호(자유한국당 가선거구)후보 선거운동들이 백옥교위 월드컵대로앞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 경산시의원 엄정애(정의당,가선거구)후보가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옥산동 해오름 아파트 앞에서 손바닥을 들어보이며 인사하고 있다.
@ 경산시의원 허순옥(자유한국당 마선거구)후보 선거운동원들이 계양동네거리에서 인사하고 있다.
@ 경산시의원 이경원(더불어민주당 라선거구)후보가 공단네거리에서 유세차량에 올라 인사하고 있다.
@ 경산시의원 이철식(자유한국당, 마선거구)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사동성당 네거리에서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 도의원 김상호(바른미래당, 경산1선거구)후보 선거운동원들이 백천동 초록마을 앞에서 출근하는 주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 경산시의원 김봉희(자유한국당 마선거구)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도의원 조현일(자유한국당 경산3선거구) 후보 운동원들이 인사하고 있다.
@ 도의원 김윤원(자유한국당 경산4선거구) 후보 운동원들이 경산시청네거리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