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일 오후7시 자유한국당 최영조 경산시장후보 출정식이 경산오거리에서 시 도의원 한국당후보자 전원과 당원 및 지지자 들이 참석한 가운데 결의를 다지는 출정식이 열렸다. 사진 = 웹플러스뉴스

6.13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31일 첫날 오후7시 경산오거리에서  자유한국당 최영조 경산시장 후보 출정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김정재 국회의원, 최영조 시장후보와 이덕영 당협위원장, ·도의원 후보자 전원 및 선거운동원, 당원등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압승 결의를 다짐했다.

@ 출정식에 이철우경북도지사후보와 김정재 국회의원이 찬조연설을 도왔다. 사진 = 웹플러스뉴스

이철우 도시자후보는 취직하고 아이키우기 좋은 경북을 만들겠다. 경북과 경산의 발전을 위해서 따뜻한 사람 최영조를 뽑아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정재 국회의원(포항 북구가)보수우파를 살려야 한다. 도와달라.문재인정권을 심판하자며 가세했다.

@ 최영조 경산시장후보 사진 = 웹플러스뉴스

최영조 후보는 다시 한번 4년간의 새로운 대장정을 시작하고자 한다저 최영조는 경산을 위해 마지막 신명을 다하겠다는 말로 인사를 시작했다.

 

최후보는 앞으로 더 큰 희망경산의 10년 대계의 완성을 위해 이제는 인구 30만을 넘어 40만의 새로운 대 번영의 경산을 준비하고 계획하겠다.”며 ▶경산 4일반산업단지(약73만평) 조성(총 사업비 5726억중 5055억원을 한국산업단지 공단에서 사업비를 부담) ▶경산대임 공공택지지구(10914세대) 조성 (총사업비

1조8055억원을 공기업자본으로 시행)▶경산센트럴파크(상방근린공원) 조성(총 사업비 7000억원을 민간자본으로 시행 ▶화장품 특화단지 (약4만5천여평)조성(총 사업비 291억원을 경북 개발공사에서 부담) ▶압량 금구 ~진량IC간 도로 확포장(총 사업비 550억원 전액 도비로 시행)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 놀수 있는 어린이 체육공원을 만들겠다.일자리 창출과 청년 창업도 적극적으로 지원해 젊은 도시 경산 활력불어 넣겠다관내 10개 대학에선 창의적이 고 유능한 인재가 끝없이 배출될 수 있도록 활약할 무대를 만들겠다. 경산시의 농민들도 친환경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하며 살맛나고 살기 좋은 경산에서 생활할 수있도록 하겠다.”며 공약했다.

 

그는 또 지난 5년여 동안 경산 도약의 초석이 되고 발전과 번영의 양분이 되어줄 경산경제자유구역, 경산 4일반산업단지, 화장품 특화 단지조성, 하양 대구도시철도 연장 등 많은 대형 사업들을 추진했다.” 그동안 우리 시민과 함께 청렴도 평가 전국 시 지부 1위와 경북 3대도시 착한 나눔 도시로 우리 경산을 매력적이고 살기 좋은 도시로 성장시켜왔다.”고 열정을 쏟아냈다.

 

지난 5년여 동안 시장직을 수행하면서 첫째도 시민, 둘째도 시민, 언제나 시민만을 생각하며 일했다.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다면 앞으로 4년 후회 없이 경산발전과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