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하반기에 취임한 김영옥 동장과 직원들은 북부동의 중점적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동정 목표를 실행해 동민에게 신뢰감을 더욱 확보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사진=경산시
<사진제공=경산시>

[경산=웹플러스뉴스] 경산시 북부동(동장 김영옥)은 지난 26일 동장과 직원들이 머리를 맞대고‘2020년도 북부동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갖고 2020년 새로운 출발에 앞서 신년 설계를 했다.

김영욱 동장의 동정 목표 실행을 통해 동민들에게 신뢰감을 확보하는 각오로 2020년도 사업계획 과 예산 및 주요업무 등에 대한 보고와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안근상 총무팀장을 중심으로 ‘직원 통통(通通)데이 운영’을 통해 직원 상호 간 소통과 화합의 계기를 마련했다.  쓰레기 불법 투기로 몸살을 앓는 공한지에 꽃밭을 조성하여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꽃밭 조성 사업’ 등 9개의 업무 보고가 있었다.

이어진 맞춤형 복지팀은 독거노인들에게 건강음료를 배달과 함께 적절한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무의탁 독거 노인 건강음료 배달 및 안부묻기 사업’, 생계곤란 등의 위기상황 해소를 위한‘긴급복지 지원 사업’ 등 7개의 중점 업무를 보고했다.

김영옥 동장은 “내년은 올해보다 더 동민 모두가 만족하고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직원들이 열의와 헌신을 다해 각자 위치에서 동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