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09(일)
 
1경산시 - 경산시청 여정회, 승진·전보 축하화분 나눔 캠페인.jpg
@ 사진제공 경산시

 

[경산=웹플N] 경산시청 여정회(회장 곽미양)는 14일 경산시 의회사무국 로비에서 기부문화 확산 및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한 '승진‧전보 축하화분 나눔 캠페인'을 가졌다.

 

경산시 상반기 정기인사에 따른 승진‧전보 축하화분 170여개를 직원들에게 기증받아 시청을 찾은 민원인들과 방문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총 155만원의 판매 수익금을 올렸으며,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할 계획이다.

 

경산시청 여정회는 지난 2016년부터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생활 속에서 쉽게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매번 인사철이 되면 배달되는 많은 축하화분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축하화분 나눔 행사를 매년 2회 정기인사 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곽미양 여정회장은 “오늘 판매한 수익금 전액은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따뜻한 온정이 필요한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구석구석 전달되길 바란다”며 “오늘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해 준 직원들에게 큰 감사를 드리며 향후 인사에도 많은 직원들이 화분기증에 참여하여 나눔 분위기 조성에 동참해 줄 것을 부탁한다” 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청 여정회는 7급 이상 행정직 여성공무원(회원 148명)들의 모임으로 경산시 발전과 여성공무원들의 지위 향상을 목적으로 구성 되었으며 매년 인사철 축하화분 나눔 행사, 봉사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73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산시청 여정회, 승진 ‧ 전보 축하화분 나눔 캠페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