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걱정없는 풍요로운 경제도시’

풍요로운 경제도시 경산을 만들다

@ 최영조 경산시장이 연두순시로 진량읍민과의 대화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경산시

[경산=웹플N] 최영조 경산시장이 15일 새해 연두순시 두 번째로 진량읍(읍장 김동원)을 방문했다.

이날 진량읍행정복지센터에 최영조 시장, 배한철도의원, 이기동 시의원 등 지역 관변단체 및 지역주민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찾아가는 주민대화’로 주민참여형 혁신행정의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설레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난해 경산시와 진량읍의 성과를 짚어보고, 앞으로 ‘시민이 행복한 더 큰 희망경산’ 건설에 경산시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진량읍행정복지센터 직원 격려 후, 2019년 업무성과와 2020년 주요사업계획 등 주요현안사항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주민대화에서 대내·외적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장과 발전이 있기까지 경산시 경제의 중심인 진량읍민들의 역할이 가장 컸다며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주민들의 질문과 건의사항이 시정에 최대한 반영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처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최영조 시장은 진량읍 발전을 위해 도·시의회 의원, 시와 읍이 협심하고 특히,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선을 다하여 시정을 추진하면 시민들이 자부심을 갖고 생활할 수 있는 ‘시민이 행복한 더 큰 희망경산’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