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영조 경산시장이 와촌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직원들과 인사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경산=웹플N] 최영조 경산시장은 2020년 새해 연두순시로 찾아가는 주민과의 대화시간으로 와촌면(동장 김헌수)을 찾았다.

지난 17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최영조 경산시장과 도‧시의원을 비롯한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 약 30여명이 참석했다.

최영조 시장은 2020년 와촌면 업무계획을 보고 받는 자리에서 직원들을 격려하며 새해에도 변함없이 “시민중심의 행정추진”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최영조 시장 와촌면 시천1리 경로당을 방문해 주민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경산시

주민과의 대화에는 지난해 성과와 올 한해 주요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참석자들이 전하는 민생 현장의 생생하고 다양한 의견에 대해서 주민 안전과 행복을 우선하는 시민중심의 해결책을 제시하며 행복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와촌면 시천1리 경로당을 현장 방문하고 불편사항이 없는지를 살펴보며 새해 인사를 나누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경산지식산업지구 계속 개발 등 지역 숙원사업의 순조로운 추진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나갈 것이고, 기업인들이 지역민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지역에 많은 도움을 준 데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시민 모두가 살맛나는 행복경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