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헌 더불어민주당 경산 국회의원 후보가 경산대장정을 펼치며 막판 표심을 호소하고 있다.

[경산=웹플러스뉴스] 4·15총선 전상헌 경산시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선거 3일을 남겨두고 ‘경산대장정’ 으로 집중유세에 돌입했다.

12일(일) 남천강변을 시작으로 경산시를 순회한 지역만 14곳에 이르고 있다.

전상헌 선거캠프 관계자 전원이 참석한 남천강변 청소를 시작으로 압량, 하양, 자인, 동부동 등 빗속에서도 집중유세를 진행하는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또 전 후보 선거캠프는 경산시민과 함께 하는 선거의 일환으로 ‘아무노래 챌린지’를 진행했고, 선거운동 막바지까지 함께 하고 있는 선거사무원과의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SNS를 통해 ‘경산대장정’ 이동경로를 사전 공지한 결과, ‘전 후보가 지역 어느 곳에 이동하는지, 꼭 우리 지역을 와달라, 지금 집으로 가고 있으니 조금만 천천이 와달라’ 등 경산시민의 요청이 쇄도했다고 전 후보측 관계자는 밝혔다.

@전상헌후보가 “딱 한 번만, 딱 한 번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호소 하고 있다.

전 후보는 집중유세에서 ‘딱 한 번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딱 한 번만 믿어주십시오’를 유권자에게 호소했다.

특히 그가 살던 진량 황제리 ‘황제아파트’ 유세에서는 “황제아파트 106동에서 부모님을 모시고 살던 전상헌이 돌아왔습니다. 딱 한 번만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를 거듭 외치기도 했다. 그동안 ‘타지 사람이다.’는 오해를 해명하는 부분에서 전 후보는 간절함을 나타냈다.

 전 후보는 오늘(13일)도 경산시청 사거리에서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진량, 자인 5일장, 경산오거리, 동부동, 압량 등으로 이어지는 집중유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의 험지이자 불모지인 경산에서 선거운동 이틀을 남긴 지금, 집중유세를 비롯하여 전략지역을 전방위적으로 찾아가는 선거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