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이재희 청도로타리클럽회장, 이제근 청도군장애인복지관장 사진=청도군장복

[청도=웹플러스뉴스] 청도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제근)과 청도로타리클럽(회장 이재희)은 지난 12일 청도로타리회관에서 지역장애인 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지역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참여 등 관련 사업에 대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어 로타리 회원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전달도 가졌다.

이제근 장애인복지관장은 “양 기관의 상호협력이 지역 장애인복지서비스를 실천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청도로타리클럽은 짜장면 나눔 봉사, 김장나누기행사 등 지역장애인을 위한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장원 경상북도발당장애인지원센터장(왼쪽)

이어 14일에는 경상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센터장 박장원)와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서비스 활성화와 이용고객 만족도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개인별지원계획수립 지원 ▲종사자 교육지원 및 모니터링 ▲복지지원 정보제공 및 공유 ▲발달장애인 권익증진 및 홍보활동 등 상호발전을 위한 제반 사업에 협력해 나가게 된다.

이제근 관장은“이번 업무협약으로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여 이용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장원 경상북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장은“발달장애인의 권익증진과 행복추구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