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의원 기획경제위 부위원장  

박영환 의원 건설소방위 부위원장

[WPN경북도의회=김재광기자] 경북도의회(의장 고우현)가 7일 제31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후반기 상임위원회 구성을 마무리하고 출범했다.

조현일 교육위원장

김하수 행정보건복지위원장

이번 후반기 경산과 청도·영천 출신 도의원들이 상임위원장에 조현일 의원과 김하수 의원이 교육위원장과 행정보건복지위원장에 각각 당선됐다.

이선희 의원은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과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을 맡게 됐다. 박영환 의원은 건설소방위원회 부위원장과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을 맡게 됐다.

이선희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

박영환 건설소방위원회 부위원장

이밖에 홍정근 의원은 의회운영위원회와 행정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 오세혁 의원은 문화환경위원회, 배한철 의원은 교육위원회, 박채아 의원은 건설소방위원회,박권현 의원은 건설소방위원회에서 이춘우 의원은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과 기획경제위원회 상임위원을 맡아 의정활동을 한다.

조현일 교육위원장은 “경북 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의원님들이 교육과 관련된 의견과 관심을 전달해 주시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김하수 행정보건복지위원장은 “도민을 위하고 의회 안에서 마중물을 만드는 역할을 통해 건강하고 건전한 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당선 포부를 밝혔다.

[광고] 제철과일 청도복숭아 산지직송주문전화 054-373-8880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