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회장 이규윤, 여성회장 김정숙 취임

  
@ 한국자유총연맹 경산시지회 중앙동분회 분회장 이규윤(사진 오른쪽), 여성회장 김정숙(왼쪽) 씨가 취임 했다.사진=DBS양해만기자

[WPN경산=김재광기자] 한국자유총연맹 경산시지회 중앙동분회(분회장 이규윤, 여성회장 김정숙)16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중앙동 분회장 및 여성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윤두현 국회의원 부인인 서명환 여사와 조현일 경북도의원, 경산시의회 산건위원장 손병숙 의원, 이철식·배향선 의원, 이동욱 새마을회장, 안병숙 중앙동장, 자유총연맹 이용희 지회장, 정옥희 여성회장, 그리고 각 지역의 자유총연맹 임원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산시지회 중앙동분회 분회장 이취임식후 단체 촬영 모습..사진=DBS양해만기자

  

김정숙 신임 여성회장은 "전임 정옥희 회장님과 회원 분들의 의지를 이어받아 더욱 단합하고 협력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수호사업에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헌신하고 봉사하는 단체로서 지역사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앞서 중앙동분회는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 소독, 좌석 띄워 앉기 등을 실시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해 취임식을 진행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는 자유민주주의의 가치 확산과 국민의식 선진화운동이라는 기치 아래 어려운 이웃돕기 및 환경정비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