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5회 새마을UCC공모전 포스터 자료=청도군

[WPN청도=김재광기자]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이사장 이승율 청도군수)은 “새로운 50년의 새마을운동”이라는 주제로 제5회 새마을UCC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새마을운동 5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새마을운동 정신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마을운동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출 마감일은 11월 1일 일요일 자정 24:00까지로 주제에 맞추어 30초 이상 3분 이내에 자유형식의 영상물을 제작해 유튜브 업로드 후 해당 URL 기재한 참가신청서를 이메일(drwoo@cdws.or.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각종 SNS 등 공식채널에 탑재해 새마을운동발상지 청도 홍보를 위한 자료로 활용되며,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관에 영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이승율 청도군수(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이사장)는 “새마을 UCC 공모전을 통해 새마을운동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발굴하고 지난 50년의 새마을운동 조명은 물론 새로운 50년의 새마을운동을 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cdws.or.kr)와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 홈페이지(www.새마을발상지.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웹플러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