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8-06(목)
 
영천시, 상징문구 ‘새희망 새영천’ 타이슬링(줄넥타이) 제작 관련 사진660.jpg
@ 최기문 영천시장(가운데)은 “영천의 발전을 바라는 시민들의 염원과 노력에 코로나 상황을 탓하며 마냥 기다리지 않고 현안 해결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뛸 것이다”며 “이 타이슬링을 목에 건 저와 천여 명의 공직자들은 ‘시민이 행복한, 위대한 영천건설’의 새 희망을 더 크고 알차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사진=영천

 

[WPN영천=김재광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29일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새로운 영천을 만들겠다는 의미의 영천시 상징문구 ‘새희망 새영천’이 타이슬링(줄넥타이)으로 제작돼 전 직원이 패용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시정 방향과 가치를 조직 내부 구성원이 먼저 이해하고 공유해 전 직원이 1인 홍보대사로 시민과의 소통을 추진한다.

 

영천시는 평소 최기문 시장이 강조하는 시민의 가까운 곳에서 시민의 뜻을 존중하며 시민편익 시책을 추진하기 위해 전 직원이 초심을 유지하자는 뜻이 담겨있다고 밝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영천의 발전을 바라는 시민들의 염원과 노력에 코로나 상황을 탓하며 마냥 기다리지 않고 현안 해결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뛸 것이다”며 “이 타이슬링을 목에 건 저와 천여 명의 공직자들은 ‘시민이 행복한, 위대한 영천건설’의 새 희망을 더 크고 알차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지난 2월18일부터 발생한 코로나19에 타 자치단체 보다 더 강력하고 신속하게 지역감염 확산 방지에 조기 대응했으며,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구·경북 최초 전 시민 긴급생활비 지원을 시작으로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한 분야별 간담회와 국비확보 및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34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천시 상징문구 ‘새희망 새영천’ 타이슬링(줄넥타이) 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